본문 바로가기

2021/027

P「아이돌이 나를 얼마나 반찬 삼았는지 알 수 있는 안경?」2 이 글은 P「아이돌이 나를 얼마나 반찬 삼았는지 알 수 있는 안경?」(링크)의 3차 창작입니다. 독자설정이 존재합니다.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 다음날, 765 프로덕션 응접실 스즈야 「수고하셨습니다」 탁탁 P 「수고하셨습니다」 스즈야 「좋은 자료 고마워. 기사를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P 「너한테만 알려주는 특별한 정보니, 잘 쓰도록 해」 스즈야 「후훗. 사무소가 이렇게 한 기자만 편애해도 괜찮은 건가? 그것도 단순히 아는 사이라고 해서?」 P 「조회수와 특종에 눈멀어 일부 말을 부풀리거나 일부러 틀리게 내보내는, 기자라고 사칭하는 사기꾼들한테 주는 것보다는 낫지 않나?」 스즈야 「뭐, 그건 그렇지」 P 「널 믿고 있다는 거야. 잘 부탁해」 스즈야 「예이예이. 잘 알고 있습니다」 스.. 2021. 2. 22.
마유즈미 후유코「왜 여기에」히구치 마도카「당신이 있는 건가요」 후유코「마도카가 왜 여기 있는 걸까♡」 마도카「그건 제가 할 말이에요. 왜 당신이 프로듀서의 방 앞에 있는 건가요」 후유코「후, 후유는……프로듀서가 밥을 똑바로 챙겨먹지 않는다고 들어서, 만들러 왔어」 마도카「인기 유닛인 스트레이 라이트한테 그런 걸 맡길 수 없습니다. 여기서는 제가 해두겠습니다」장바구니! 후유코「후유, 내일은 오프니까 괜찮아♡」숙박 세트! 마도카「……」 후유코「……」 P「아~, 오늘도 잔업 때문에 피곤해 죽겠네~. 엉? 후유코, 마도카!? 왜 내 방 앞에 있는 거야!?」 마도카「이건 대체 어떻게 된 것인가요, 미스터・바람둥이. 후유코씨가 왜 당신 방 앞에 있는 건가요?」 P(음색이 평소보다 더욱 차갑다고, 마도카. 그리고 에코백을 사용하는 건 대견하다고, 마도카. 하지만 역시 왜 우리 .. 2021. 2. 20.
P「아이돌이 나를 얼마나 반찬 삼았는지 알 수 있는 안경?」 이 글은 P「아이돌이 나를 얼마나 반찬 삼았는지 알 수 있는 안경?」(링크)의 3차 창작입니다. 코토리 「네~. 그렇답니다」 P 「아니, 그런 게 존재할 수 있는 거야?」 코토리 「후훗. 시대가 시대니까요. 화성에 간 탐사선이 착륙하는 모습을 생중계 하는 시대인걸요!」 P 「아니, 그거야 대단하기는 한데…사람의 특정한 과거를 수치화 할 수 있다니, 완전히 오버테크놀러지잖아」 코토리 「사소한 건 신경 쓰지 마세요」 P 「흠…」 코토리 「프로듀서씨?」 P 「압수」 코토리 「네에!?」 P 「뭘 그렇게 놀라는 거야. 이건 명백한 사생활 침해잖아. 그것도 남에게 가장 보여줄 수 없는 부분을 보여주는」 코토리 「그, 그렇지만…궁금하지 않으신가요?」 P 「전혀. 오히려 다른 사람이 이걸로 나를 본다고 생각하면 소름이.. 2021. 2. 19.
P「아이돌이 나를 얼마나 반찬 삼았는지 알 수 있는 안경?」 P「정말요!?」 하즈키「네~」 P「대체 어디서 그런 물건을」 하즈키「비밀이에요~」 P「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패션 안경이군요」달칵 하즈키「그런 것 같네요~. 잘 어울리세요. 프로듀서씨」 P「감사합니다. 하즈키씨 건 안 보이네요」 하즈키「어디까지나 아이돌의 횟수가 보일 뿐이니까요」 P「흠……」 0 코이토「안녕하세요!」달칵 P「안녕, 코이토」 P(코이토의 머리 위에 0이라는 숫자가 떠있다……이게 횟수를 의미하는 건가?) 0 코이토「프로듀서. 오늘은 안경을 쓰셨나요?」 P「그, 그래. 눈이 좀 안 좋아져서 말이야」 0 코이토「늦게까지 업무를 봐서 그런 걸까요? 저희들을 걱정해주시는 건 기쁘지만, 자신도 소중히 해주세요!」 P「그렇네. 조심할게. 고마워」 0 코이토「그럼 레슨 다녀오겠습니다!」 P「그래, 다녀오.. 2021. 2. 17.
아사쿠라 여친인 양 굴기 무브 ○월×일 날씨 맑음 오늘은 레슨을 했다. 상태는…응, 그럭저럭일까. 최근에 출시 된 편의점 과자가 신경 쓰이니까 사줘, 프로듀서. 토오루「수고, 프로듀서. 일기, 봤어?」 P「토오루인가. 수고. 그래, 방금 봤어. 레슨을 하면서 신경 쓰이는 부분은 없었어?」 토오루「어? 으~음, 딱히? 그쪽이 아니라 써놨잖아, 과자 쪽」 P「아아…으~음. 하지만 뭔가 토오루를 편애 하는 것 같고 말이야…」 토오루「좋잖아, 편애. 좀 더 편애해라~」 P「토오루한테는 항상 관심을 주고 있는데…확실히 요즘 들어 레슨도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고. 나중에 사올게」 토오루「만세~. 후훗, 고마워」 토오루「그렇다면 말이야, 지금 당장 가자. 편의점」 P「어? 지금 당장?」 토오루「응. 프로듀서도 말이야,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으.. 2021. 2. 14.
P「치요, 생일 축하해!!」 ―――프로듀서실 치요「…………」 P「…………」 치요「…………」 P「……어라? 치요?」 치요「무엇인가요」 P「아니, 무엇이냐니……내, 내 말 들렸어?」 치요「들렸답니다. 너의 커다란 목소리」 P「그렇다면 뭔가 반응 정도는 해줘도……어? 오늘이 생일 맞지?」 치요「네」 P「아아, 다행이다. 착각한 줄 알았잖아. 한 번 더, 생일 축하해! 치요!」 치요「…………」( ˙-˙ )… P「어라~? 어째서어……?」 치요「용건은 그것뿐입니까? 그럼 실례하겠습니다」 P「무시하는 건 슬퍼! 리액션을 보여줘!」 치요「너는 저에게 무엇을 요구하고 있습니까……보여드릴 것은 아무것도 없답니다」 P「요구한다던가 그런 건 아니지만 말이야……그치만, 아까 타다씨랑 하야미씨한테 축하한다는 말을 듣고 부끄러워했잖아」 치요「너, 엿보다니…….. 2021.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