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마스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by 기동포격 2016. 5. 16.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치하야「저기, 치즈루씨. 괜찮으시다면 목캔디 받아주세요」 


치즈루「가, 감사히 먹도록 할게요…」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하루카「치즈루씨, 목메이는 재주는 좀 더 오버스럽게 리액션을 하는 게 대박을 칠 수 있어요!」 


치즈루「딱히 재주를 부리고 있는 것이 아니거든요!?」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미라이「치즈루씨~! 목에 좋은 스페셜 드링크를 만들었어요~!」부글부글


치즈루「가, 감사합니다만, 사양해 둘게요」 


미라이「그런가요~…아까우니까 시즈카한테 마시게 하자♪」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카나「치즈루씨, 괜찮으세요~?! 폐가 아니라면 목캔디 잔뜩 받아주세요」 


치즈루「마, 많이는 필요 없어요. 하나만」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아미「아~, 우옷홍, 겟훙~, 커험!!」 


마미「얼씨구~, 엣헴, 앗항, 웃훙!!」 


치즈루「시끄러워요!!」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유키호「저기~…목에 좋은 차를 끓였으므로, 여기」 


치즈루「가, 감사해요」꿀꺽꿀꺽 


유키호「……후훗」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츠바사「치즈루씨~, 미키 선배가 자고 있으니까 조용히 해줬으면 하는데…안 돼?」 


치즈루「제, 제가 실례를 했네요」 


츠바사(하아~…미키 선배의 자는 얼굴, 귀여워…)찰칵찰칵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나오「치즈루~, 목 괜찮나? 사탕 좀 줄까~?」 


치즈루「가, 감사해요. 주머니에 사탕이 모여가네요…」 




치즈루「오~, 홋홋홋홋!!…콜록콜록」 


로코「Chizuru, 조금 Noisy에요」 


치즈루「시, 실례했어요…코로, 그건 무엇인가요?」 


로코「Roco는 Roco에요! 그리고 이건 Roco가 Chizuru를 위해 만든 스페셜 가습기에요!」 


치즈루「코로가 저를 위해…? 후훗, 감사해요」쓰담쓰담 


로코「후냐…뭐, Chizuru가 기뻐해줘서 다행이에요!」 


치즈루(다들 저를 이렇게나 생각해 주고…저는 행복한 사람이군요) 



미라이「어라? 이 가습기, 쓰레기가 덕지덕지 붙어 있네…떼주자♪」파직 


로코「Mirai!?」 







치즈루랑 결혼하고 싶다...



3


http://elephant.2chblog.jp/archives/521665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