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마스

코노미「PSL의 성공을 축하하며, 건배~!」

by 기동포격 2014. 12. 9.

 - 선술집



「「건배~!」」



코노미「꿀꺽꿀꺽꿀꺽……푸하~! 역시 일이 끝난 뒤에 마시는 맥주는 최고네!」





리오「잠시만요, 코노미 언니. 한 번에 들이키는 건 그다지 좋지 않아요」





P「그래요. 조금 천천히 마시는 편이」


코노미「좀 들이키면 어때. 지금까지 한 라이브 중 가장 큰 라이브의 뒷풀이잖아. 자자, 두 사람도 마셔, 마셔!」




P「뭐, 마시기는 하겠지만 나중에 오는 사람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안 취하도록」꿀꺽꿀꺽


리오「사무소 사람들 중에 성인들은 다 오는 거지?」 꿀꺽꿀꺽


P「네. 하지만 늦을 것 같으니, 먼저 시작하라는 것 같아요」꿀꺽꿀꺽


코노미「후우카랑 아즈사, 치즈루랑 레이카지?」꿀꺽꿀꺽


리오「그렇구나. 우리 사무소도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성인은 6명밖에 없네」


P「뭐, 중학생들이 상당히 많으니까요」꿀꺽꿀꺽 




코노미「그렇네. 이번 라이브에 참가한 유닛도 반 정도는 중학생들이니까」꿀꺽꿀꺽


리오「그렇다기보다, 이번 라이브 유닛에 우리 성인들은 아무도 참가를 하지 않았네」꿀꺽꿀꺽


코노미「그러고보니 그렇네. 프로듀서, 무슨 이유라도 있는 거야?」꿀꺽꿀꺽


P「으음, 이번 유닛을 정한 건 사장님이니까요. 저로서는 아무것도 모르겠네요」꿀꺽꿀꺽


리오「그럼 반대로 성인들만의 유닛이 만들어질지도 모르겠네」


P「뭐, 다음 PSL에 대해서는 저도 아직 들은 게 없으니까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후우. 늦었어요. 보자, 코노미씨는




코노미「아, 치즈루가 왔나보네. 여기야~」


P「아무래도 후우카씨도 같이 왔나보네요」


치즈루「늦어서 죄송합니다」


후우카「저기, 아즈사씨는 아직 안 오셨나요?」


리오「그런데, 왜?」


치즈루「이상하네요. 그 두 사람은 저희들보다 먼저 극장을 나왔을 텐데요」 







P「에? 그렇다는 건 아즈사씨랑 레이카씨 둘이서 여기로 온다는 건가요?」


치즈루「네」


코노미「……그 둘이서 무사히 도착할 수 있으려나?」


리오「……그렇네요」


P「너, 너무 늦으면 제가 연락해서 데리러 갈게요. 그것보다 두 분은 뭘로 드실래요?」


후우카「저는 생맥주로」


치즈루「저도 똑같은 걸로」


P「생맥주 두 잔 말이죠. 여기요! 생맥주 두 잔 주세요!」 




코노미「맞다맞다. 방금 전까지 우리 성인들로만 유닛을 짠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두 사람은 어떻게 생각해?」꿀꺽꿀꺽


치즈루「저희들로 말인가요?……그렇다면 역시 화려하고 호화로운 유닛이 좋겠네요!」


후우카「화려하고 호화로운 유닛은 어떤 느낌일까요?」


리오「몸에 명품만 걸치고 있다든가?」꿀꺽꿀꺽


코노미「그건 아이돌로서 좀 아니지 않나」꿀꺽꿀꺽


P「예산 쪽도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만……아, 맥주 왔어요」 




리오「예산이라면 치즈루가 있으니 괜찮잖아」히죽히죽


치즈루「에!? 아니, 유닛은 765 프로덕션의 일이고, 그……」


리오「후훗. 농담이야」


코노미「정말이지, 치즈루를 너무 괴롭히지 마. 부자 아가씨니까」꿀꺽꿀꺽


P「그래요. 치즈루씨는 정말로 호화롭고 화려한 부자 아가씨니까요」꿀꺽꿀꺽


치즈루「두 분도 놀리고 계시는 거죠!」 




코노미「장난은 이만 하고, 나는 역시 섹시함을 내세운 유닛이 좋아」꿀꺽꿀꺽


후우카「……섹시인가요」


리오「왜 그래? 765 프로덕션의 섹시라고 하면 후우카잖아」


후우카「제가 좋아서 섹시 계열 일만 하고 있는 줄 아세요!? 거기 있는 프로듀서씨가 그런 일만 가져오는 것뿐이에요!」찌릿


P「에~,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걸까요~」휘익- 휘익-♪


후우카「시치미 떼지 마세요! 제 어필 포인트 촬영 때, 프로듀서씨가 그 큐카드를 읽게 한 탓에 사람들이 제가 섹시 계열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요!」


P「기억에 없습니다」


후우카「너무해!」 




코노미「……좋은 일이잖아. 섹시 계열 일이 들어온다는 것만으로. 나는 초등학생이 매는 가방을 맸었다고!! 나 이제 스무 네 살이거든! 그런데 초등학생용 가방이라니! 장난치지 마!」꿀꺽꿀꺽꿀꺽꿀꺽





치즈루「코, 코노미씨? 취하셨는데요?」


코노미「안 취했어!!」꿀꺽꿀꺽


리오「아니, 취했어요. 코노미 언니」


후우카「이대로 가면 아즈사씨랑 레이카씨가 오지도 않았는데 판이 깨지겠어요」


P「PSL에서 솔로로 노래를 부른 게 기뻤던 건지, 오늘은 빠른 페이스로 마시고 있었으니까요」꿀꺽꿀꺽


리오「프로듀서군도 상당히 마셨는데 괜찮아 보이네」


P「익숙하니까요」 




어머~, 다들 어디 있을까? 이쪽 아닌가요?




치즈루「드디어 두 분이 오신 것 같네요. 앗, 그쪽이 아니라 이쪽이에요!」


아즈사「어머어머. 많이 늦어서 죄송해요」


레이카「어라? 치즈루씨랑 후우카씨는 저희들보다 늦게 나왔을 텐데, 어떻게 먼저 와계시는 거죠? 빠르시네요~♪」







후우카「저희들이 빠른 게 아니라 두 분이 늦은 것뿐이라고 생각해요」


P「솔직히 말해서, 둘만 있었는데 잘도 무사히 도착했네요」


레이카「너무하세요! 프로듀서씨!」 




코노미「뭐야! 먼저 왔건 나중에 왔건, 그런 건 아무래도 좋아! 두 사람은 유닛을 어떻게 하고 싶어!?」


아즈사「유닛? 무슨 이야기인가요?」


리오「지금 여기에 있는 사람들로 유닛을 짠다면 어떤 유닛이 좋을까, 이야기하고 있었어」


아즈사「그런 건가요~. 보자……저라면 성인다움을 어필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후우카「……아즈사씨도 섹시한 게 좋으신가요?」추욱


아즈사「으~음. 섹시라기보다는 어른스러운 차분함을 가지고 있는 느낌이네요」 




치즈루「하긴, 이번에 PSL에 나간 두 유닛은 모두 활기 가득! 이라는 느낌이었죠」


P「무엇보다 리더 두 사람 다 활기 가득! 이었으니까요」


코노미「응응. 두 사람 다 정말 열심히 했었어!」꿀꺽꿀꺽


레이카「그럼 저희 중에서 리더를 고른다면 누가 좋을까요?」


리오「보자. 역시 나이가 제일 많은 코노미 언니이려나」


코노미「……나는 안 해」


치즈루「에? 어째서요?」 




코노미「……이번 라이브를 보고 생각했어……미라이 말이야, 유닛을 짜기 전이랑 짠 후의 표정이 상당히 다르다고 생각 안 해?」


후우카「듣고 보니」


리오「그렇네」


코노미「그렇지?……그걸 보고, 리더는 힘들지만 극복하기만 한다면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거 생각했어. 그렇다면 그 역할은 나보다도 지금부터 성장해 나갈 아이들에게 맡기는 편이 좋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어……그것뿐이야」꿀꺽꿀꺽


아즈사「코노미씨……」


치즈루「그렇게까지 생각하고 계셨군요……」


후우카「코노미씨! 저 감동했어요!」꼬옥


코노미「자, 잠깐만, 후우카. 갑자기 달라붙지 마. 수, 숨막혀」말랑말랑 




P「……끝내주는데」


리오「프로듀서군. 본심이 입 밖으로 흘러나오고 있어」


P「에? 아하하하하하. 그것보다도 다시 주제로 돌아가 볼까 하는데, 레이카씨는 어떤 유닛이 좋은가요?」


레이카「그거 말인데요, 전 방금 전에 중요한 걸 깨달았어요」


치즈루「무엇인가요?」


레이카「유닛은 5인조잖아요? 그런데 저희들은 전부 해서 6명이라는 거요!」


「「앗!」」 




후우카「전혀 눈치 채지 못했어요」


치즈루「짜고 난 뒤의 일만 생각했어요」


아즈사「한 명을 제외한다는 건가요?」


리오「……그래. 프로듀서군한테 누구를 제외할지 정해달라 하자」


코노미「그렇네. 그게 좋겠어」


P「뭣!? 왜 저죠!?」 




코노미「유닛을 프로듀스 하는 건 프로듀서니까 당연한거지」


리오「프로듀서군. 이런 건 빨리 말하는 편이 좋아」


후우카「어떻게 하실 거죠? 프로듀서씨!」


치즈루「누구를 제외하실 거죠!?」


아즈사「어머~, 저도 신경 쓰이네요」


레이카「저도에요♪」 




P「으~음. 그게……아! 그러고보니 하다 남은 일이 있었지. 먼저 돌아가 볼게요. 그럼!」벌떡


코노미「잠깐만! 도망치지 마!」벌떡


리오「아! 코노미 언니」


치즈루「뒤쫓아 갔네요」




우왓! 쫒아오지 마세요!

쫓아갈 거야!  대답해 줄 때까지는 놓치지 않을 거야!

사장님한테 물어봐주세요! 




아즈사「프로듀서씨도 큰일이시네요」


레이카「저도 술래잡기하고 싶어요!」


후우카「……저건 술래잡기가 아니라 생각해요」




드디어 잡았어. 자, 대답하도록 해! 누구를 제외할 거야!?!

…화 안내실 건가요?

안 내

………코노미씨.

왜 난데!?

역시 화내시잖아요!




치즈루「저런 사람이 프로듀서인데 괜찮은 건가요?」


아즈사「어머어머. 다음 PSL도 열심히 해주세요. 프로듀서씨」




이제 용서해주세요!

아직이야~!



끝. 










코토리「저도 성인이랍니다 프로듀서씨」훌쩍훌쩍



이번에야말로 끝








추가



프로듀서가 코노미씨를 제외한 이유


그 1

VO1 DA3 VI2 로 DA가 많기 때문에


그 2

성인다움을 어필한다면 코노미씨로서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http://s2-log.com/archives/40092109.html